아차리포트

[IDOL:쇼케이스] 고스트나인, 7인 체제로 첫 출발…'나우'시리즈 대미 장식

2021.11.25 16:09

0

0

007A0173.jpg

그룹 고스트나인이 7인 체제로 재정비 후 지휘돌로 컴백했다.


25일 오후 고스트나인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 손준형은 "컴백 때가 되면 항상 똑같이 떨린다. 열심히 준비한만큼 빨리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고 컴백소감을 전했다.


멤버 이우진은 "그동안 3개월마다 컴백했는데 기존에 못 보여드린 새로운 모습을 위해 오래 준비했다. 우리들만의 루틴을 깨고 새롭게 나아가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고스트나인의 신보 'NOW : Who we are facing'은 '중독적인 샤우팅'과 '마에스트로'라는 키워드를 통해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펼친다. 특히 '지금 우리가 마주하는 존재는 누구인가?'라는 주제 아래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한다.


강렬한 모습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 고스트나인의 비주얼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이신은 "날카로운 턱선을 위해 열심히 운동했고, 머리를 기른 멤버도 있다. 춤, 노래는 물론 표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해 표정 연습을 많이 했다"라며 이미지 변신을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컨트롤'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완성도 높은 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도 놓칠 수 없는 묘미다. 괴테의 시 '마왕'을 모티브로 삼은 스토리는 각자 다른 방식의 죽음의 문턱 앞에 놓여있는 순간의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죽음에서 벗어나려 안간힘을 쓰는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 손준형은 "이번 앨범으로 '나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으로 채워낸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신곡을 '호러 러브'라 소개한 멤버 이진우는 "마왕이라는 콘셉트와 '쏘 뷰티풀'이라는 가사를 보고 '호러 러브'라는 단어를 떠올렸다. 또 '새비지 러브', 끔찍한 사랑이라는 생각도 했다"고 설명했다.


고스트나인만의 차별화된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을 포함해 'Milestone (마일스톤)', 'TRIANGLE (트라이앵글)', 'Love Language (러브 랭귀지)', 'Dreaming (드리밍)', 'COSMOS (코스모스)'까지 특별한 '지금(NOW) 이 순간'의 무드가 칠해진 여섯 트랙이 담겨 있다.


고스트나인은 컴백 전 두 명의 탈퇴로 7인 체제로 재정비한 일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멤버 손준형은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려움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멤버가 줄었기 때문에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그 기분에 빠져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했다. 의기투합해서 더 좋은 작품을 만들자고 했다. 그래서 '컨트롤'이 나온 것 같다. 멤버들끼리도 '슬퍼하지 말고, 남은 우리끼리 으쌰으쌰 해보자'는 말을 많이 나눴다"라고 말했다.


멤버 이우진은 "팬들에게 최대한 많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고, 음악방송 1위도 해보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고스트나인의 신보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 500

파일첨부

     (최대 10MB)

아차리포트

no 내용 작성일
2483292 [IDOL:쇼케이스] 고스트나인, 7인 체제로 첫 출발…'나우'시리즈 대미 장식 2021.11.25 16:09
2478961 [IDOL:쇼케이스] 화사, 방황 끝 찾은 빛…부담감 속 방황 이겨낸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 2021.11.24 15:13
2470471 아이돌차트 2021년 11월 3주차 위클리베스트(구 굿앤배드) 2021.11.22 10:26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