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뉴스

클라씨, 비주얼 필름 ‘HITCHHIKING’으로 당찬 자기소개…새로운 행보 예고
0 5
2025.11.14 13:40
(1114) 클라씨.jpg
[사진 =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새로운 매니지먼트 파트너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여정을 시작한다.


클라씨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비주얼 필름 ‘HITCHHIKING(히치하이킹)’을 공개했다. 이번 필름은 지나가는 차를 대중에 비유해 차가 지나쳐가더라도 멈추지 않고 당당하게 어필하는 클라씨의 태도이자 자기소개를 담아냈다.


다인원 그룹인 만큼 이번 영상은 그동안 충분히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섬세하게 비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 속 클라씨는 계란을 던지거나 차량 위에 오르는 등 과감한 퍼포먼스부터, 밝고 유쾌한 에너지까지 폭넓게 소화하며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한정된 이미지를 넘어 거침없고 진취적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과의 첫 미팅만으로도 클라씨라는 팀과 각 멤버들의 잠재력이 명확히 느껴졌다”며 “다인원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멤버가 자신만의 개성과 강점을 지녔고, 무엇보다 무대에 대한 갈망과 열정이 가득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무대에서 클라씨의 재능이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이번 새로운 시작이 매우 기대된다. 클라씨와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을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2년 5월 첫 미니앨범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로 가요계에 등장한 클라씨는 신인 시절부터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데뷔와 동시에 일본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국내외 양방향 활동을 펼친 클라씨는 이후 발매한 ‘Day & Night(데이 앤 나잇)’, ‘Tick Tick Boom(틱 틱 붐)’ 등으로 콘셉트 소화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일본 팬미팅, 현지 방송 출연, 오프라인 콘서트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확대했다.


한편, K타이거즈(대표 안창범)는 1990년 태권도로 시작해 2010년부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 최근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작품 초기 자문부터 제작까지 소니픽처스와 협업함으로써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엔터테인먼트사이다.


클라씨는 ‘HITCHHIKING’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새로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 스탯티즈 | 대표이사 : 최인국
    사업자등록번호 : 105-88-05706
    통신판매업 신고 : 2021-서울마포-1760
    제호 : 아이돌차트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아05050
    등록일 : 2018년 3월 27일 | 발행일 : 2018년 3월 27일
    발행인 : 최인국 | 편집인 : 최인국 | 청소년보호책임 : 최인국
    발행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12길 9, 2층(당산동 6가)
    메일 : contact@idol-chart.com
    대표전화 : 02-567-0978
    알림
    메뉴에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