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랭킹

아이돌 상세보기

-. 제이홉 (j-hope, 가수)

평균 평점
5.00
출생
1994년 2월 18일
신체
177cm, 59kg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아차위키
수상
2018화관문화훈장
공유

다중평가

종합
평점

5.00

더보기

종합평점

가창력
5.00
비주얼
5.00
퍼포먼스
5.00

나의 평점

가창력
비주얼
퍼포먼스

아차랭킹추이

더보기

아차리포트

더보기

검색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신곡소식

더보기

제이홉, 빌보드200서 韓 솔로가수 최고 기록 제이홉 ‘호프월드’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다.  6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제이홉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Hope World’는 ‘빌보드 200’ 차트 63위로 진입했다. 또한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2위, ‘디지털 앨범’ 차트 6위, ‘톱 앨범 판매’ 차트 16위, ‘캐나디안 앨범’ 차트 46위,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 주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제이홉은 믹스테이프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3위, ‘아티스트 100’ 차트 97위를 각각 기록했다. 제이홉은 지난 2일 타이틀곡 ‘Daydream (백일몽)’을 포함해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솔로 첫 믹스테이프 ‘Hope World’를 공개했다. ‘Hope World’는 공개 직후 전 세계 6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자치하며 한국 솔로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웠다. 또 이날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발표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는 ‘빌보드 200’ 차트 95위를 기록했다. 슈가가 2016년 '어거스트디(Agust D)'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동명의 믹스테이프는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19위, ‘히트 시커 앨범’ 차트 5위, ‘월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03.07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프 월드’ 63개 지역 1위 (영상) 제이홉 ‘호프월드’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믹스테이프 ‘Hope World’로 전 세계 63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솔로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웠다.  제이홉의 첫 믹스테이프 ‘Hope World’는 2일(오전 11시까지 기준) 아이튠즈 미국, 영국, 캐나다, 브라질, 호주 등 전 세계 63개 국가 및 지역에서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Daydream (백일몽)’은 핀란드, 루마니아, 슬로베니아, 우크라이나,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베트남 등 7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Hope World’는 ‘제이홉’ 자체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제이홉이 그동안 느끼고 생각한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없이 담았다. 음악으로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은 제이홉의 진심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제이홉은 2일 믹스테이프 공개 직후 V 라이브를 통해 “저만의 음악 색깔을 담을 수 있는 믹스테이프를 내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고, 제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많은 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1년 넘게 믹스테이프를 준비해 오늘 공개하게 됐는데,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할 때보다 더 떨리고 긴장됐다. 이번 믹스테이프를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들께 감사 드리고 더 완벽하고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이홉은 2일 0시 방탄소년단 사운드 클라우드, 블로그 등 각종 채널에서 믹스테이프 ‘Hope World’의 음원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Daydream (백일몽)’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18.03.05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 2일 첫 믹스 테이프 발표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데뷔 첫 믹스테이프를 발표한다. 제이홉은 3월 2일 자신만의 색을 담은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를 공개한다.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발표는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슈가에 이어 세 번째이다. 이와 관련 제이홉은 지난 22일 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작업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제이홉은 그동안 ‘MIC Drop’, ‘MAMA’, ‘피 땀 눈물’, ‘I NEED U’, ‘RUN’ 등 다양한 곡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과 래핑까지 참여하며 실력을 발휘해 왔다. 믹스테이프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는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5년 3월 멤버 RM이 첫 솔로 믹스테이프를 발표했으며, 2016년 8월 슈가가 ‘어거스트 디(Agust D)’라는 이름으로 믹스테이프를 발표한 바 있다.

2018.02.23

응원방

더보기